원석

운모수 자수정수 광물수

이지 easy 2024. 1. 13. 16:12
반응형

오랜만에 광물주 만들고 방치했던 것을 정리했습니다.
약재가 들어있던 것은 버리고 광물만 잘 씻었습니다. 

 

유리병에 든 광물

적당한 병을 찾다가 요즘 잘 쓰지 않아서 유리포트에 담아 보았습니다.
끓이면 절대 안됩니다. 광물이 팽창하다가 폭발하기도 합니다. 제가 한것은 아니고 어떤 분이 ㅠㅠ 운모는 고열에 잘 견디기 때문에 괜찮긴 하지만 아무 광물이나 끓이시면 안됩니다.

 

유리병에 든 광물

오랫동안 약재와 뒤섞여 있어서 약재와 술향이 아직 베어 있습니다. 씻었는데도 아직 구석구석 덜 우러난 모양이네요.  깨끗한 생수를 부었는데도 지저분해 보입니다. 한참 우려내고 또 한개씩 칫솔로 닦아야 할것 같습니다. 원래는 저 갈색부분이 빛나는 흰색이었는데 여러 약재와 함께 잠겨 있어서 물이 들었습니다. 흡수되었다기 보다는 겉표면에 뭍어 있는 상태지만 매끈한 부분이 아니고 거친부분이라 흡수된것처럼 보이네요. 다른 광물은 다 빼내었고 쟤들만 남아 있었는데 매우 지쳐있는것 같네요.

 

운모수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운모입니다. 이것은 한 30번은 헹군것 같네요. 물맛을 비교해 보려고 다른 광물은 넣지 않고 운모만 넣었습니다.

 

원래 쓰던 정수기 바닥에 깔린 수정과 운모 여기는 항상 맑은 물이 담겨 있어서 보라색이 잘 보이네요.  

운모가 종류가 많아서 아무 운모나 사용하면 안된답니다.  엉터리 광물을 쓰면 물이 썪어요. 
광물수 만들 때는 잘 아시는 분께 알아보시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원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석의 효능  (0) 2022.08.09
눈에 좋은 돌  (0) 2022.08.01
자수정 amethyst 의 효능  (0) 2022.07.18
셀레스타이트 천청석 하늘을 닮은 돌 celestite  (0) 2022.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