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그랜드하얏트 인천 호캉스추천 2탄

이지 easy 2022. 7. 23. 17:37

벌써 다녀온지 며칠이 지났네요. 인천 호캉스 추천 2탄 시작합니다.

저희는 하얏트에서 12시 반에 만나서 을왕리 해수욕장쪽에서 점심을 먹고 와서 3시 이후에 체크인을 했습니다.

객실이 미리 예약되는 것이 아니고 예약은 되지만 호수는 그날 그날 도착 후에 객실이 정해 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빨리 갈 수록 좋은 방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쪽은 조개구이 집이 제일 많고요, 카페와 식당 등이 있습니다.

원래 저녁을 푸짐하게 먹을 계획이라서 점심은 브런치를 먹으려고 했는데 브런치 집이 거의 없고 거하게 먹는 집들 위주였습니다. 검색해 두었던 카페를 가보니 빵도 떨어져 있더라고요. 애들도 배고프다고 하고 그래서 그냥 밥을 먹기로 했어요.

급히 맛집을 검색해 을왕리꾸덕집을 찾아서 갔어요. 한 명이 새우알러지가 있어서 해물을 피하려다 보니 이 집은 불고기가 있더라고요.

을왕리꾸덕집
메뉴

생선이 정말 맛있게 잘 구워져서 나옵니다. 가자미, 임연수, 고등어, 장어 4가지가 나오고요. 술붗맛불고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맛집답게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헉. 방금 후기 보고 왔는데 별1개가 많네요. ㅠㅠ 아마도 복잡할 때 가셔서 그랬나 봐요. 저희는 평일 낮에 가서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호텔 주변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호텔 주변은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식당들이 많고요. 을왕리 쪽으로 나오시면 맛집이 많아요.

위치인천 중구 용유서로174번길 44 (우)22384지번을왕동 620-1
운영시간 안내영업시간월~금 09:30 ~ 20:30
연락처032-752-0309 대표번호
방송KBS2 2TV 생생정보 1428회 2021.11.10.

을왕리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에 발이라도 담가 보려고 했으나 밥집 찾아 헤메는 바람에 시간이 지체되어 멀리서 구경만 하고 지나쳤습니다. 오랜만에 해변을 보니 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하얏트 인천

다시 그랜드하얏트 인천의 장점부터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매우 친절함
  2. 시설이 좋음
  3. 가격이 서울이나 부산 제주에 비해 저렴함
  4. 주변 경관이 멋짐
  5. 음식이 맛있음

굳이 단점을 찾아 보라면 좀 억지일 수도 있지만

1. 수영모자 없으면 수영장 못들어감. 이것은 단점이라기 보다는 그냥 당연한 것이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잘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능. 캡모자도 입장가능.
  2. 창문이 안열림. 다른 호텔이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저는 조금 답답했습니다. 소음 및 안전상 통창으로 설계된 듯 합니다.
  3. 물을 두병 줍니다. 물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좀 더 가져 오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 수저는 티스푼 밖에 없으므로  실내에서 뭔가 간식등을 먹을 생각이라면 알아서 식기를 챙겨와야 합니다.
  5. 그릇도 전혀 없습니다. 커피잔하고 유리컵이 다입니다.
  6.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샴푸, 바디샴푸, 비누 등이 BALMAIN 것인데 향이 약간은 저렴이 느낌?
  7. 면도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요청하면 가져다 준다고도 합니다.

양주
미니양주

체크인을 하고 잠시 쉬었다가 수영장을 가려고 보니 모자도 없고 해서 간식도 사러 나갈 겸 롯데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수영장에서 다같이 신나게 놀았더니 벌써 8시. 조개구이 먹으러 가려던 계획을 수정해서 근처 맛집에 가기로 합니다.

또 다시 폭풍 검색. 인도요리점을 찾았습니다.

라즈
카레 난 모두 어마어마한 맛
치킨 커리 파스타 - 비쥬얼은 좀 이상한데 맛은 이날 먹은 것들 중에 최고

라즈라는 인도요리점이 있습니다. 인천공항점으로 찍으셔야 합니다. 시내에도 한 곳 더 있더라고요.

정말 맛있고 푸짐한 인도음식점 이고요, 누구든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들 너무 만족했어요.

9시 직전에 도착해서 또 폭풍 주문하고요. 저녁 9시 까지 주문시간입니다. 10시에 마감.

라즈 인천공항점
인천 중구 공항로424번길 72 IBC디오빌 109호 (우)22382지번운서동 2850-7
운영시간 안내 영업중 매일 11:30 ~ 22:00
연락처 032-743-0040 대표번호

올리려고 맘먹으니 너무 올릴 것들이 많네요.

일단 여기까지.

그랜드하얏트 인천 호캉스추천 1탄

가족들과 그랜드하얏트 인천으로 짧게 1박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인천공항 주변에 있어서 여행가는 느낌은 납니다. 장점은 너무 많습니다. 시설이 너무 좋고요, 친절하고, 비용도 서울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