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대선토론 하이라이트

이지 easy 2022. 3. 3. 23:43
반응형

https://youtu.be/b210mkItei4

저는 윤석열이 대장동의 몸통이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2분 15초 부터 보면 이재명이 대통령 선거가 끝나더라도 반드시 특검하자, 거기서 문제가 드러나면 대통령이 되더라도 책임지겠다는 걸 동의 하냐고 묻습니다.

 

그러면 윤석열은 이렇게 대답하면 됩니다. 당연한거 아니냐? 특검 동의하고 문제가 있다면 책임지겠다. 

그게 뭐 못할 말입니까? 자기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면 특검 수사 받아도 아무것도 나올게 없을 거 잖아요. 

그냥 "좋다. 특검동의한다. 문제가 있다면 책임지겠다." 그럼 간단히 끝날걸. 2:40~3:20초 동안 계속 말돌리고 있어요.

끝까지 책임진다는 말은 결국 못하네요. 자기가 오히려 책임질 일을 했나봅니다. 왜 사람들이 저런 거짓말을 알아차리지 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동안 사람들이 오해를 하는 부분이 

윤석열 주장은 대장동은 이재명만 특검하자는 내용이었고, 이재명 주장은 대장동 특검에 이재명 윤석열 국민의 힘 연류자 모두 넣자는 부분인데 이재명이 주장하는게 공평하죠. 왜 한쪽만 수사를 받나요? 녹취록에 윤석열 이름도 나오고 말하면 윤석열은 죽는다. 그런 내용도 알려져 있잖아요. 그럼 자기도 관련자인데 지는 쏙 빠지고 상대방만 수사선에 올려서 서 개망신 주려는 수작인거 뻔한데 그걸 누가 동의를 하나요? 바보도 아니고. 

 

김만배 녹취록도 있고 자기 아버지며 국민의 힘쪽 연류자들이 더 많고 관련된 검사들도 다 그쪽인데 ..

특검을 하려면 똑같이 해야지. 지들은 안받고 남만 받으라니 제정신인가? 얼마나 국민들을 우습게 봤으면 어휴.

 

 

다음은 윤석열이 박근혜를 엮어서 넣은 내용입니다. 

https://youtu.be/8Y6t2ndz0X4

이 영상도 보면 자기가 박근혜를 엮어서 감방에 보냈다고 합니다. 1:20 초부터 

얼마나 평생 저렇게 죄 없는 사람들 죄를 뒤집어 씌워서 살아 왔는지. 역겹네요.

 

진짜 윤석열은 썩었어요. 

 

이번에 안철수랑 단일화 한것도 뭔가 약점 잡아서 그걸 빌미로 했을것 같네요. 평생 남 약점 증거 모아서 감방에 보내고 그런 짓만 평생 하면서 살아온 사람이니 저렇게 부정부패한 사람이 대통령에 나올 생각을 하다니 .. 아무리 바지 대통령이라지만 너무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