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리딩

첫 오픈톡 상담

이지 easy 2022. 8. 19. 02:17
반응형

방금 전에 제가 드디어 카카오 오픈톡방을 만들었답니다. 

유튜브로 한참 오픈톡방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한 두번 만들어 보긴 했는데 잘 안써서요.

 

그런데 방을 막 만들어 가고 있는 도중에 벌써 누가 질문을 하셔서 너무 놀랬네요. ^^;; 심장 터지는 줄...

첫 질문 내용 공유해 봅니다. 

오픈톡방으로 타로리딩을 이렇게 해 보기는 첨이라 너무 떨렸네요. 

 

혹시 타로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오픈톡방에 질문 남겨 주시면 제가 무료로 봐드리고요. 

맘에 드셔서 더 깊은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1:1 유료상담이나 카톡전화상담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좀 대인공포증이 있어서리 엄청 용기를 내서 만들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저의 두려움을 극복해 나가려고요. 

 

저에게 질문 주신 분께 정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픈톡방주소 그룹방 

오픈톡방주소 1:1 상담방 https://open.kakao.com/o/sklOvwwe

 

휴먼DNA 1:1상담방님의 오픈프로필

무료 타로상담 해드려요 질문남겨주시면 타로답변 남겨놓겠습니다.

open.kakao.com

 

 

 

 

무료타로상담
무료타로상담
무료타로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