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리딩

K의 운명의 흐름

이지 easy 2023. 1. 12. 15:39
반응형

 

직접 개발한 미들존오라 카드를 통해서 K의 운명의 흐름을 살펴 보았습니다.

 

역시나 절제와 통제가 되지 않는 흐름이 지속되었으며, 지금은 많이 안정되었으며 생각이 많은 상황, 그러나 선조의 묘를 잘못 건드린 댓가로 인해 동기감응에 완전히 휩싸인 형태로 진행되게 됩니다. 

생각에 너무 여유가 없고 조급함 피해망상이 있어  모든 일의 처리에 막힘이 많은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돈을 잘 벌었다 보여지지만 내면은 답답함 그 자체. 중간계가 완전히 장악하는 모습으로 동기감응의 결과와 유사한 흐름이 다시 한번 나오네요. 

최종적으로는 안정을 되찾게 된다고 나와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많은 난관의 흐름을 지나가야 할 듯.

그리고 저런 상황에서의 안정은 그닥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지는 않네요. 현실보다는 정신계가 온몸을 지배할 듯 합니다. 

원래 하나의 인격체인데 자꾸 두개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또다른 어떤 존재가 자리잡는 것은 아닐지 우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