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리딩

[타로리딩]탄핵 2차 이후 윤석열 김건희의 운명은?

이지 easy 2024. 12. 14. 16:02
반응형

현재의 당론이나 흐름으로 보아 탄핵이 가결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윤석열은 탄핵 이후 어떤 흐름을 가지게 될 것인지 급히 타로를 보았습니다. 
 

 
타로 결과가 일부 좀 황당하게 나와서 저장을 하지 않았는데 최종 결과만 먼저 말씀 드리면 왼쪽 두장이 윤석열의 최종 결과 입니다. 
위의 1번 마법사는 결과이고 12번 행맨이 최종결과 입니다. 마법사가 나와서 너무 당황했어요. 또 러브카드가 과정에서 나왔거든요. 
이런 상황에서 마법사가 나왔다는 것은 자신은 무엇이는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생각이기 때문에 좀 위험한 상태인것 같고요. 이 와중에서 러브카드라니 주변에 자신을 돕는 세력을 믿고 있나 봅니다. 검찰쪽 사람들 같습니다. 과거카드에 달 카드가 나왔는데 쓰면서 보니 지난번 탄핵 결과와 연결이 되었네요. 
그럼에도 최종결과는 행맨이므로 당분간은 탄핵이후 마음대로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없게 된다는 의미이죠. 활동이 제한 되는 것이 굉장히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오른쪽 7장은 1차 탄핵 이후부터 김건희의 흐름입니다. 
타워는 지난 1차 탄핵 및 정세에 대해서 큰일 났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지난번 데쓰카드가 이어지는 카드네요. 그래서 열심히 막으려는 행동을 하였지요 언론에서도 HID(북파비밀공작원) OB(은퇴한 경력자들)들에게 열심히 전화통화를 했다는 소식이 들려 왔었습니다. 
아 지난 타로에서 결과카드가 7완즈가 떳었네요. 이번에 7완즈로 방어 행동을 한 것과 연결이 됩니다. 
그러나 결국 미래에 10쏘드가 떴네요. 이제 진짜로 죽을듯한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습니다. 
탄핵이후 심리적으로 상처를 받고 이런저런 활동을 열심히 해 왔지만 본인의 역략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었지요. 
결국 삭막한 사막을 홀로 맞아야 하는 힘든 시간이 다가올 것입니다. 
그러나 최종 결과는 2펜타클 이므로 불안한 와중에도 저글링을 하는 광대처럼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려고 하겠네요. 저번에는 악마가 나왔는데 2펜타클로 떨어진 것으로 보아 여기도 많은 활동에 제약이 생길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난번 타로에서 저는 김건희 특검이 될 것으로 보았는데  두 표가 모자라서 안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틀리게 되었는데 급격한 변화가 생기는 경우에는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제가 본 시점에서는 되었기에 제가 타로를 본 이후에 상황이 달라졌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상황이 달라지지 않으면 계속 같은 카드가 상황이 달라 질 때까지 반복해서 나타나고 결과도 달라지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김건희 특검은 12일에 가결되었습니다. 
 
이번 타로의 포인트는 윤석열이 진짜 좀 정신적으로 반쯤 미친 상황에 있다는 것을 확인한 것입니다. 이 와중에 마법사라니요. 정말 과대망상증이 진짜 있나 보네요. 그래도 탄핵은 가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방금 탄핵이 가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타로리딩] 윤석열은 탄핵 당할 것인가

[타로리딩] 윤석열은 탄핵 당할 것인가

윤석열의 계엄 선포 후 변화가 없어 며칠째 국가적 불안감으로 다들 불안한 마음으로 지내실 것으로 압니다. 저도 다음날 알게 된 후 처음에는 꿈을 꾸나 했었습니다. 여러 매체를 통해 당시의

slms.tistory.com

[타로리딩] 김건희 탄핵 특검의 결과는?

[타로리딩] 김건희 탄핵 특검의 결과는?

윤석열의 탄핵 흐름을 예측한 결과 애매 모호한 결과가 나왔고 완전한 포기를 하지 않은 것으로 보아 부결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김건희의 탄핵 특검은 어떻게 될지 같이 한다

slms.tistory.com

12월 3일 계엄 실패 원인- 택일 관점에서

12월 3일 계엄 실패 원인- 택일 관점에서

윤석열이 갑작스럽게 단행한 계엄에 실패한 이유에 관해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여러 의견이 있었고 여기에 더해 고전적 택일에서 실패한 이유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이명수 기자의 발

slms.tistory.com

탄핵 택일 2024년 12월 14일 壬子일 申時 성공할까?

탄핵 택일 2024년 12월 14일 壬子일 申時 성공할까?

지난번에 계엄 및 탄핵 일정이 실패한 원인에 대해서 택일의 관점에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조선시대에 관상감에서 사용하던 택일 책자에 의하면 그 시간대는 모두 좋은 시간대가 아니었기에

slms.tistory.com

 

반응형

'타로 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로리딩] 김건희 탄핵 특검의 결과는?  (4) 2024.12.07
[타로리딩] 윤석열은 탄핵 당할 것인가  (6) 2024.12.07
K의 운명의 흐름  (0) 2023.01.12
2023 계묘년 국운 예측  (0) 2023.01.06
시험합격 피드백  (0) 2022.09.28
첫 오픈톡 상담  (0) 2022.08.19
타로마스터로 활동하기  (0) 2022.07.25
타로책 전자북 준비  (0) 2022.06.15